EXAMINE THIS REPORT ON TOONKOR

Examine This Report on toonkor

Examine This Report on toonkor

Blog Article

체인을 사용하는 미소녀 카리노 슈카를 비롯해 여러 동료들을 만든 카나메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세력을 넓히는 왕이 이끄는 그룹 에이스 와 대립 관계가 된다.

최근 웹툰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드라마나 영화가 제작되고 있어 웹툰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웹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업데이트한 웹툰은 오늘, 하루 전 이틀 전 등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표현이 잘 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지루할 틈이 없도록 웃긴 짤러리라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소나기툰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무료웹툰 사이트입니다.

장르별, 제목별, 최신순, 인기순 등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툰코 사이트입니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주의할 점은 웹툰을 다운로드하거나 캡처하여 이를 다시 온라인 상에 게재하거나 공유하는 것은 처벌될 수 있다는 점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toonkor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은 대부분 무료입니다. 미리보기를 제외한 대부분은 무료이기 때문에 웹툰 보기에 가장 좋은 toonkor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무료웹툰 플랫폼인 툰더는 여러 웹툰 사이트의 작품을 한데 모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사이트 속도가 빠르며, 웹툰다시보기 페이지에 광고가 없어서 웹툰을 고르거나 시청하기에 편리합니다.

펀비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에피소드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툰코시즌2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메인 페이지에서 수많은 작품의 썸네일을 보며 보고 싶은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은 현재 시청하고 있는 웹툰을 다시보기 하거나 이어보기가 가능한 편리한 기능입니다. 현재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 인기웹툰으로 분류하여 썸네일로 골라볼 수 있으며, 요일별 메뉴를 클릭하여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툰은 웹툰,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웹툰은 관리자가 직업 업로드하는 것보다는 뉴토끼에서 자료를 웹툰다시보기 받아 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Report this page